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월카페 제주노티드 도넛 찐맛탱이네요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9. 25. 17:03

본문

반응형

카페 포스팅 할 곳들이 많은데 제주도 한 김에 다 하고 다른 곳으로 넘어갈게요!

 

제주도 한달살기를 해서 여행지도 많고, 맛집도 몇군데 있는데

일단 카페 도장깨기를 해봅니다:)

 

애월카페 유명한 곳이 많죠.

 

랜디스도넛도 가보고 제주노티드 도넛도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 던 곳 먼저 리뷰해보아요.

 

 

BIG

애월카페 제주노티드 도넛


 

 

제주노티드 도넛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1, 2층

영업시간: 10:00 - 20:00

전화번호: 070-4415-9377

 

주차 불가능!!

 

 

 

 

바다가 너무 예쁜 제주 애월:)

바람이 좀 부는 날이었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저 멀리 보이는 윤슬도 너무 예쁘네요.

 

바다 구경하면서 수많은 애월카페 중 어디를 갈지 고민에 빠졌어요.

 

 

 

 

해외느낌 물씬 나는 나무들이 있는 곳!

야외 애월카페 거리는 여기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야자수 나무? 맞나요?

이 나무와 컬러풀한 테이블과 의자, 조명의 조화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오늘의 카페는 너로 정했다!

제주노티드 도넛 맛있다고 소문났으니 가야죠.

 

사진에서는 사람이 1도 안보이죠?

줄 엄청 길었어요..

 

놀러온 언니랑 같이 갔어요.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줄 길면 안기다리는데

이 날은 도넛이 먹고싶어서 기다렸어요.

 

랜디스에서 1시간 넘게 기다렸고,

애월카페 줄도 긴 곳이 많았는데 다행히 노티드는 줄이 빨리 줄더라구요.

한 30분 정도?^^

 

 

 

 

오랜 기다림 끝에 제주노티드 도넛 영접했어요><

 

왜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유일하게 줄서서 먹었어도 맛있었던 곳이에요.

 

아무리 맛있어도 기다렸다 먹으면 그정도는 아닌데라고 했던 곳들이 많았는데

노티드는 인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

 

 

 

 

1층은 줄 때문에 정말 정신없었는데

2층은 진짜 다른 세상처럼 고요하고 한적하더라구요.

 

같은 카페가 맞나싶을 정도로요.

 

사람도 거의 없고 북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노티드 카페의 시그니처!

핑크, 노랑, 민트 스마일 스티커와 색칠할 수 있는 A4 종이가 놓여져 있어요.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어요.

 

저는 기분좋은 스마일 스티커만 몇개 챙겼어요.

사진찍으려구용 히힣!

 

 

 

 

줄 서있는 각도를 피해 조금 더 한적해보이게 사진을 찍었어요.

 

진짜 맛있었던 우유생크림 도넛과

오리지널 크로플

그리고 곰돌이 얼음이 들어가 있는 커피와

커피 못마시는 저는 음료를 마십니다.

 

 

 

사진보니까 노티드 도넛 또 먹고싶네요ㅠㅠ

진짜 맛있었는데 말이죠.

 

제주 풍경을 바라보며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저 멀리 보이는 바다를 보면서 맛없는게 어디있을까요:)

 

 

맛있는 곳이니까 셀카 인증샷도 필수!

요 사진 찍자마자 1분 컷으로 다 흡입했다죠ㅋㅋㅋㅋㅋㅋ

 

우유생크림 도넛도 진짜진짜 맛있었는데

다른 맛을 못 먹어본 게 쪼금 아쉬웠어요.

서울에 있는 다른 지점 가서 또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크로플은 원래 좋아해서 둘 다 대 성공적이었어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