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디저트가 맛있는 도두후레쉬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10. 5. 22:29

본문

반응형

제주앓이는 끝나지 않네요.

선선해지니까 더더더 가고싶어지는 제주도여행.

 

오늘은 제주도에서 혼자 배터지게 먹었던 제주 디저트,

도두후레쉬 메뉴를 소개합니다!

 

이미 유명해서 보셨을 수도 있어요.

 

BIG

 

 

제주 공항 근처인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와 가까워요.

지나가다가 잠시 들려서 샀어요.

 

도두후레쉬 위치 주소: 제주 제주시 도공로 34

영업시간: 수-월 09:30 - 19:00, 라스트오더 PM 06:40 /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64-742-1103

 

주차 가능! 하다고 하는데

제가 네비 보고 갔을 때 정확한 위치를 못찾아서 근처에 대놓고 사왔어요.

 

 

 

 

제주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건물 색감이 정말 예뻤어요.

폰트랑 컬러를 정말 잘 쓴 것 같아요.

 

한달살기하면서 거의 평일에 많이 돌아다녀서 제가 간 곳들은 거의 사람이 없었어요.

이 때도 저 혼자였죠.

 

 

 

색 조화를 어쩜 이리 잘 맞췄는지 너무 예뻤어요.

평소에 줄서서 먹어서 그런지 앞에 의자도 있네요.

 

아마도 주차는 이 앞에 하는 듯했어요.

티맵이가 위치를 잘 못찾은 탓에

엉뚱한 갓길에 차 세워두고 한 3분정도 걸어왔어요.

 

 

 

 

도두후레쉬 특징은 카페처럼 내부에 자리가 없어요.

모두 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테이블 위에 진열된 박스 보이시죠?

이곳은 제주 디저트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는 것!

 

간단한 몇가지 음료랑 햄버거도 팔지만

제가 사고싶은건 따로 있었죠.

 

 

 

촤란~ 진열되어 있던 박스 중 하나가 제 손 안에 들어왔어요.

상자 패키지도 정말 예쁘고,

그 박스가 눈에 보이도록 투명 비닐에 넣어주세요.

 

무엇이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바로 도두후레쉬의 대표메뉴인 베이컨 에그 버거에요!

가격은 하나에 1만원 초반대, 약 11900원 정도 했던 듯해요.

 

이름이 비슷했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겉 모양은 다르지만 속은 똑같았던 것 같아요.

 

같은 맛 두개, 또는 다른 맛 하나씩 2개를 한 세트로 살 수 있어요.

 

저는 혼자여행가서 한개만 딱 사서 먹고싶었지만 그렇게 안되더라구요ㅠㅠ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제주 디저트 베이컨에그버거를 산 후에 알작지에 혼자 바람 쐬러 갔지요.

바다를 풍경으로 두고 찍으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밖에서 먹기가 좀 그래서 사진만 찍고

숙소 도착해서 먹었어요.

 

 

 

 

하나만 찍기 아쉬우니 다른 하나도 같이 찍어야죠.

도두후레쉬 시그니처 에그버거라서 서울에선 못봤던 모양같아요.

 

빵도 부드럽고,

안에 스크램블처럼 계란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식감이 좋았어요.

 

 

사이즈가 꽤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다음날 먹었는데요,

바로 샀을 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가족들 잠깐 놀러왔을 때 집가서 먹으라고 사줬는데 역시나 맛있다고 했어요!!

비주얼도 귀엽고 맛도 좋은 제주 디저트 베이컨에그버거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