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줄레주 자꾸 생각나는 에그타르트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12. 28. 14:54

본문

반응형

글 작성하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쌓여있는 컨텐츠는 많은데 글쓰기 버튼 누르는게 잘 안되네요ㅠㅠ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쓰기위해 노력해야겠어요.

 

이제 새해도 오니깐 열심히요!!!!

 

 

강력추천받아서 다녀왔던 제주 서귀포카페 아줄레주.

 

왜이리 다들 추천해주는지 알 것 같은

에그타르트 맛집이었어요.

 

자꾸만 생각나~~~

 

 

 

 

 

제주시에서 1시간동안 차타고 이동했는데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더라구요.

 

제주도에 있었을 때 가장 비가 많이 오는 날 아줄레주에 방문했어요.

 

그런데도 어찌나 차가 많던지....!!

 

제주한달살기 하는동안 주차하기 힘든 곳이 많지 않았는데요

주차하기 힘든게 아직도 생각나네요.

 

 

 

 

제주 서귀포카페 아줄레주는 에그타르트 맛집이기도 하지만

건물이 유니크하고 예뻐서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해요.

 

해가 떴으면 더 좋았겠지만

흐리면 흐린대로 비맞으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몇개월이 지났어도 사진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유명한 제주 서귀포카페가 맞나봐요.

내부에 사람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원래 실내 스팟이 있어서 사진찍고 나오려했는데

혼자라서 자리차지할 수가 없어서 그냥 포기했어요ㅠㅠㅠㅠ

 

저도 포기하는 날이 있네요.

 

 

 

음료는 패스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에그타르트만 2개 사서 포장해서 나왔어요.

 

포장도 넘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잘 되어있죠!!

 

 

 

 

아줄레주 실내에서는 사진을 못찍었지만

비가와도 외부 인증샷을 남겨야죠!!

 

사진찍을 땐 역시 투명우산이 최고:)

 

사람 딱 없을 때 삼각대 세워놓고 찍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몇번이나 쓰러지고

겨우겨우 몇 장 건졌어요ㅜㅜ

 

그와중에 에그타르트 산거 표현하려고 손에 꼭 들고 있었어요.

봉투가 비에 젖을지라도!!!

 

 

 

 

우산쓰고 있었지만 비 쫄딱맞고 차에 들어와서 에그타르트를 드디어 먹습니다.

 

제주 서귀포카페 아줄레주에서 조금 더 나오면

푸른 나무들이 메타세콰이어길처럼 되어있는 곳이 있었는데요.

 

비오는 갬성에 에그타르트 인증샷 찍으니 더 매력적이어서

실내에서 사진 못 찍은게 아쉽지가 않았어요.

 

 

저도 추천받아서 간 제주 서귀포카페 아줄레주였지만

저 또한 안가보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카페에요!

 

음료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에그타르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하동로19번길 59

(도로명주소가 아닌 구주소로 검색하세요)


영업시간: 11:00 - 19:00 / 매주 화-수 정기휴무

2021.12.28 ~ 2022.1.6일 겨울휴가기간


전화번호: 0507-1411-4052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