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대형카페 빵이 맛있는 시흥 베니어베이커리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9. 1. 12:32

본문

반응형

하루 빵 안먹었다고 빵이 생각나는 빵순이 누구?

바로 나지~~~

 

 

빵이 맛있다고 하면 안가볼 수가 없겠죠!

시흥 베니어베이커리 다녀왔어요.

 

경기남부 쪽에는 많지않은 경기도대형카페라서 넘 좋았어요!

 

 

 

비가 올락~ 말락~

그렇지만 하늘은 예뻤고, 구름은 많았어요.

 

도로를 달리다가 사잇길로 들어서면

시흥 베니어베이커리가 등장합니다!

 

평일 낮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어르신들끼리 모여있는 테이블,

애기들 데리고 오신 가족들,

 

그러고보니 저만 혼자카페 갔네요!

맛있는 빵먹고 일하러 갔으니 노상관~~

 

 

1층은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구요.

테이블도 좀 있었어요.

 

빵이 거의 식사비용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조금 비싸긴한데 맛있으니까 봐준다!

 

 

2층은 루프탑카페, 테라스카페처럼 테이블이 많았어요.

다행히 덥지않고 선선해서 저는 2층을 택했어요.

 

1층보다는 사람도 적었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기도 했지만

각각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눈치 안보고 일하기에도 딱 좋았어요!

 

 

 

일 시작하기 전에 시흥 베니어베이커리 로고와 함께

맛있는 빵 인증샷도 남깁니다.

 

경기도대형카페라 넓어서 좋고,

주변에 건물은 보이지만 그나마 탁 트여서 좋았어요.

 

 

제가 먹은건

인절미 찹쌀빵, 두부치즈 케익, 레몬티

다 맛있었어요!!

 

인절미 찹쌀빵은 맛있는 팥이 한가득 들어있는데, 찹쌀과 인절미맛이 어우러져 생각보다 맛있었고,

두부치즈케익은 담백하고 진짜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깔끔한 레몬티로 크흐~~

 

 

 

 

먹기 전 셀카샷도 필수죠:)

하늘도 보이고, 초록초록한 나무들도 보이고,

건물도 배경으로 한 이 자리가 사진이 참 잘나오더라구요.

 

이렇게 큰 카페가면 사진은 걍 다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경기도대형카페 시흥 베니어베이커리도 ㅇㅈㅇㅈ!

 

 

BIG

 

일을 다 끝내고 1층으로 내려오면

밖이 진짜 공원같은 곳이 펼쳐져있어요.

 

한쪽에서는 차가 쌩쌩 다니지만

이 장소는 정말 평화롭더라구요.

 

낮에는 사람들로 복작였는데 저녁시간쯤되니 사람도 많이 빠지고 정말 한적했어요.

한적함이 좋아서 제가 경기도대형카페를 좋아하는 이유기도 하죠.

 

 

집에 가기 전에 삼각대 세워놓고 전신샷도 남겨봅니다.

2층 루프탑카페 느낌과는 다르게

공원 산책나온 느낌으로 찰칵찰칵!

 

빵도 맛있게 먹고 사진도 잘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인스타그램에도 피드 올렸으니 놀러오세요><

@sssemi91

 

 

 

 

위치: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1444-1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주차장 완전 넓어요)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