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렉스뮐러, 도산공원브런치 카페 맛있잖아!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9. 2. 16:38

본문

반응형

역시 서울은....아니 강남은 너무너무 막혀요ㅠㅠ

위치는 좋아도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그렇지만 카페는 못 잃죠!!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도산공원브런치 맛집

알렉스뮐러에 다녀왔어요.

 

 


알렉스뮐러카페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5 1층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 주말 10:30 - 20:00

주차: 발렛파킹으로 가능 (발렛비O)

지하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526m

 

 

 

골목길을 굽이굽이 가다보면

하늘색톤의 건물이 보여요.

 

여기가 바로 도산공원브런치 카페 알렉스뮐러에요!

 

외부부터 유럽감성 가득하죠?

딱 여기만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걍 쏘쏘.

1층은 카페고, 2층은 가구 판매하는 매장이었어요.

 

 

평일 오후시간대였는데 사람들 진....짜.... 많았어요.

저녁 시간대 되려고하니까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브런치메뉴가 나오는데 한 15-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음식을 기다리며 사진 찍고 있어서 시간은 금방 갔어요.

 

알렉스뮐러 건물 컬러가 하늘하늘해서 그런지 막 찍어도 유럽감성이네요!

(실내에서 안찍은 이유는 사람도 많고, 이런 감성이 안나와서 하나도 안찍었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아보카도 토스트

웨딩임페리얼 홍차

패션프루츠 소다

 

가격은 좀 많이 사악했는데 맛은 있었어요!

 

배고플 때 가서 양이 좀 아쉬웠는데 맛은 굿:)

 

특히 웨딩임페리얼 홍차는 홍차맛+초코맛이 같이 나는

티라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BIG

 

 

 

지인짜 맛있었던 아보카도 토스트!

식빵 두개위에 크림치즈, 아보카도가 끝이지만

왜케 맛있는건가요?!

 

다 먹고도 좀 아쉽더라구요.

더 먹고싶어서

 

 

먹으러갔지만 먹기전에 빠질 수 없는 코스가 있죠.

인증샷 타임~~~

 

도산공원브런치 카페 알렉스뮐러, 사진찍기도 좋아요!

단, 이 테라스 자리만요:)

 

실내는 사람이 많아서 찍을 수도 없겠더라구요.

 

 

 

홍차 따르면서 흐뭇한 미소:)

배고프지만 사진은 예쁘게 남겨야하니까요.

 

아보카도 토스트와 웨딩임페리얼홍차 조화가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도 업뎃했어요

 

 

 

올리자마자 반응 핫했던 릴스 영상도 자랑해요.

 

해외여행에 목말라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유럽감성 카페라서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아주 잠시 해외여행다녀온 기분이었달까요.

 

 

도산공원브런치 카페

양에 비해 가격은 조금 쎈 감은 있었지만

사람이 좀 많고, 테이블 간격이 좀 좁았지만

맛있게 먹고 왔으니

테라스 자리가 예뻤으니

★★★☆☆

별 3개 정도 줍니다.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