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매네카페 특이한 집모양의 강화도가볼만한곳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9. 3. 20:10

본문

반응형

인스타에 올렸더니 인친님들이 다들 신기해하시고,

여행, 카페계정에서 퍼가겠다고 계속 DM왔던 그곳이에요!

 

특이한 집모양으로 기울어질 것만 같은 아매네카페입니다.

강화도가볼만한곳, 인증샷 남기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사진 보시면 가보고싶을껄요~??

 

 

 

합성아니야? 라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이렇게 생겼어요!!

 

보면서도 느므 신기했죠.

 

도로가에 있어서 슝 지나갈 수도 있는데

건물이 특이하다보니 눈이 안갈 수가 없어요.

 

반응형

 

 

아매네카페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47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화요일정기휴무)

주차가능 (건물 옆에 2-3대정도)

 

BIG

 

 

평일 저녁시간대에 가서 아매네카페 앞 도로에 차가 많지 않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차가 완전 없는 건 아니고,

가끔 지나다니긴 하는데 차 오는 소리가 들리면 미리 피해있고 해서 위험하지는 않았어요.

 

그렇지만 주말에 가면 이렇게 못 찍을 듯 해요ㅠㅠ

 

강화도가볼만한곳이 많아서 주말엔 차가 많으니까요!

 

 

 

강화도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길을 끌만한 사진이니까요~!!

 

집모양이 데칼코마니처럼 기울어져있는데

보기만 해도 정말 신기했어요.

근데 사진으로 찍으니 더 잘나오는 것 같기도 해요.

 

 

건물 뒷쪽으로 가서 찍으면 2층에 있는 것처럼 보여요.

1층은 창고처럼 쓰는 공간인가? 기울어진 집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어쨌든, 앞쪽 뒷쪽도 데칼코마니 마냥 기울어져있어요.

 

 

아매네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평범해요.

빵과 음료 파는 곳만요.

 

화장실이나 문은 다 기울어져 있어요.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빵은 많지 않더라구요.

약간 외곽에 있는 카페라서 베이커리만큼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어요.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 뒷쪽으로 나가서 사진을 찍었죠!

카페는 기울어져있고

앞쪽에는 또 이렇게 집이 거꾸로 되어있어요.

 

강화도 거꾸로된 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멀리서 보아도 거꾸로된 집이에요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수박주스가 나와서 함께 찍어도 참 신기하더라구요.

 

 이 날, 엄청 더운 날이었는데

수박주스도 시원하고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사진찍으면서도 참 신기한 공간이죠.

 

 

 

 

실내 인테리어도 평범한 듯 하지만

문과 화장실이 진짜 특이했어요.

 

화장실 사진은 찍지않았는데 기울어져있어서 물도 기울어져서 나와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약간 비스듬히 되어있다고 어지러움증이 살짝 오더라구요.

빈혈 있으신 분들은 조심!!

 

문도 기울어져 있어서 대각선으로 열려요ㅋㅋㅋㅋㅋㅋㅋ

흔하지 않은 구조라서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신기한 건물과 인증샷 찍기 좋으니

강화도가볼만한곳으로 추천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