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르트맛집 금술다방 망원동카페 너무 예쁘잖아~

TASTE/카페

by 쎄미91 2021. 9. 9. 14:13

본문

반응형

4일동안 풀빌라 투어 다녀오고 드디어 카페 포스팅을 하네요.

 

저는 주로 평일에 일하기좋은 카페를 많이 다니는 편이에요.

사진 찍으면서 인스타 피드도 만들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으며 일하면 기분이 조크든요

저번주에는 타르트맛집이었던 예쁜카페 망원동카페 금술다방에 다녀왔어요~!!

 

 

BIG

 

 

 

망원동 골목에 갑자기 럭셔리하고 블링블링한 입구가 보여요~

밝은 그레이톤의 벽돌과 골드가 잘 어울리는 망원동카페에요.

 

입간판에 금술다방이라고 적혀있는데

고급지긴 하지만 확 눈에 들어오진 않아서 지도로 위치보고 알았어요:)

 

커피도 팔고 맥주, 와인도 파는 카페 겸 바에요.

 

 

 

 

금술다방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스몰럭셔리 느낌이 나는 망원동카페였어요.

 

화이트와 골드의 조화가 넘 에쁘죠.

 

 

 

 

제가 먹었던 메뉴는

수박주스와 얼그레이 타르트케익이었는데요.

 

여기 진짜 타르트맛집 인정이에요!!

기대 안하고 갔는데 최근 먹었던 케익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얼그레이 타르트맛집이에요 지쨔!!

 

엄청 달지도 않고 적당하게 맛있는 기분좋은 맛이었어요:)

윗부분은 부드럽고 밑부분만 쿠키느낌으로 조화가 아주 완벽했어요.

 

 

 

심지어 수박주스에는 카페이름에 걸맞게

금가루를 솔솔 뿌려주셨더라구요.

 

수박주스가 이렇게 고급스러워져도 되는 일인가요!!

 

생각보다 두 개 조합이 꿀조화여서 거의 순삭했어요.

 

 

 

 

일하기 좋은 카페에 가서도

망원동카페 금술다방 인증샷은 빼놓을 수 없죠.

 

여기가 정말 맘에 들었던 이유는 셀카맛집이기도 해요.

조명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계속 잘나와버리는 거 있죠~!!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공구 중인 나이키 볼캡 모자도 쓰고 찍었지요.

모자쓰면 턱선이 살아나서 나이키볼캡 쓰는 거 좋아해용ㅋㅋㅋㅋㅋㅋ

 

9월 14일까지 나이키모자 공구 중이니

구매 문의는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DM주시면 링크 전달해드릴 수 있어요!

 

 

 

29000원 + 무료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sssemi91 인스타에서 확인해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또 저품질 걸릴까봐 링크를 함부로 못 넣겠어요ㅠㅠㅠㅠ

넣으라고 만들어놓고 넣으면 저품질 걸리게 하고 어떡하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금술다방에서 일하기 전 노트북과 함께 인증샷 찰칵!

 

일하면서 천천히 먹으려 했는데

일 시작하기도 전에 타르트랑 주스 다 마셔 버렸어요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게 함정ㅠㅠㅠㅠ

 

평일 오후에 가니 사람도 없고 거의 전세내고 작업하고 왔어요.

눈치 안보고 편하게 있다가 왔어요!

 

반응형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1층 102호

영업시간: 화-토요일 13:00 - 01:00 / 일요일 13:00 - 23:00 (월요일 휴무)

 

주차 불가

10분거리의 망원시장 공용주차장에 유료로 사용해야합니다.

 

지하철

망원역 2번출구에서 186m 거리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쎄미콜론 | 김세정 |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성무로 21 | 사업자 등록번호 : 691-11-01077 | TEL : 010-3119-3371 | Mail : sssemi9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092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